황당한 개표상황표, 더 이상 터무니없는 변명은 통하지 않습니다

아래 그림은 개표상황표의 전자개표기 분류시간만을 캡처했습니다. 
캡처한 개표상황표는 고양시 덕양구 개표상황표입니다.


고양시 덕양구는 총 10대의 전자개표기를 운영하였습니다.
각 전자개표기는 1번부터 10번으로 번호를 붙이게 됩니다.


각 개표구인 지역구별로 참관인은 총 6명입니다.
그런데 덕양구 선관위는 전자개표기 10대를 운영함으로서 참관인이 참관을 제대로 못하도록 참관불능조장하도록 개표과정을 진행한 것이죠… 중요한 포인트는 이 다음 부터입니다.


선관위가 지금까지 개표상황표에 찍힌 투표지 분류시각은 날짜오류라고 변명하였습니다.


전자개표기 제어용 컴퓨터가 날짜를 잘 못 인식해서 11월 24일로 인쇄를 하면 
같은 번호 전자개표기로 인쇄한 다른 개표상황표에도 11월 24일로 쭉 인식해야 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런데 같은 1번 전자 개표기로 표를 분류하여 인쇄한 개표상황표의 전자개표기 분류시간은 
투표 당일인 12월 19일 과 투표일보다 한달전인 11월 24일로 따로 인쇄되었습니다.
심지어 투표 당일보다 이틀이나 늦은 12월 21일로 투표지 분류시각을 인쇄하였습니다.


이는 전자개표기의 날짜오류가 단순히 제어용 컴퓨터의 날짜오류가 아니라
인위적인 조작의 결과라는 것을 뜻합니다.


전자개표기 제어용 컴퓨터는 실시간으로 중앙선관위 조작서버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어
절대 날짜를 잘못인식하는 일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저의 컴퓨터가 실시간으로 다음서버와 연결되어 있는데 다음 서버가 저의 컴퓨터에 2월 22일 토요일이 아니라 2월 24일 월요일로 전송하면 어떻게 될까요?
서버는 절대로 시간을 잘못 전송하는 일이 없습니다.


은행업무도 마찬가지 입니다.
전자개표기와 같은 이미지 인식시스템을 적용하는 전산기계인 현금입출금기가 2월 22일에 현금을 인출하였는데,,3월 24일에 인출한 것으로 인식하면 어떻게 될까요?


모든 금융시스템과 인터넷 서버의 서비스는 올스톰합니다.

전자개표기 제어용 컴퓨터는 중앙선관위 조작서버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날짜를 잘 못 인식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도 말도 안되는 변명만 늘어 놓는 것이지요..

이렇게 변명하는 데도 결국 같은 전자개표기로 분류하였는데도 각각의 개표상황표가 
서로 전혀 다른 날짜를 찍었다는 것은 날짜인식오류라는 변명조차 통하지 않게 된 것입니다.

다음은 1번 전자개표기 분류시각이12월 19일로 찍힌 덕양구 개표상황표입니다.

다음은 같은 덕양구 개표소에서 1번 전자개표기로 분류한 개표상황표 입니다.

같은 1번기기로 분류하였는데도 한달전인 11월 24일로 투표지 분류시각을 인쇄하였습니다.
12월 19일에서 11월 24일로 과거에서 현재로 왔다 갔다..
아주 정신이 없습니다.
하기시 조작하는데 제정신이면 그게 시람입니까? 개,돼지지…………

이제 미래로 가는 일만이 남았군요..

황당하지요…. 같은 1번 전자개표기인데도 투표지 분류시간은 12월 21일입니다.
투표일이 이틀이나 지나서 표를 분류하였습니다.
개표가 그다음날인 20일 오전 6시정도에 끝난 걸로 알고 있는데..
언제… 21일 저녁 8시까지 표를 분류하였나요?

이외에도 덕양구 지역선관위에서 투표일보다 이틀 늦은 12월 21일로 인쇄된 개표상황표가 10장이나 더 나왔습니다.

개표상황표 대로라면 공문서 위조로 구속하여 3년에서 5년간 징역형에 처하고
모든 직위와 자격을 박탈해야 하는 시안입니다.

또는 맛탱이간 제어용 컴퓨터로 제어하여 분류한 전자개표기로 인쇄한 맛탱이가 간 개표상황표를 그대로 날인,승인 ,공표한 판시와 부장판시 6명의 선관위들은 직무유기로 구속대상입니다.직무유기의 고의성 정도에 따라 마땅히 처벌을 받아야 할 시안입니다.

각설하고 다음은 같은 투표구인데 기기번호가 6번인 다른 기기로 
개표상황표에 투표지 분류시각을 11월 24일로 인쇄하였습니다.

다른 번호의 전자개표기인데도 11월 24일로 인식하는 것으로 봐서는 11월 24일이 아주 의미있는 숫자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개표조작하는 당시자 마누라 생일이라도 되는가 봅니다.

각설하고 각투표구별로 조작된 개표자료를 미리 짜다보니 중앙선관위 조작서버가 
전송한 데이타를 제어용컴퓨터에 적용하는 과정에서 제어용 컴퓨터는 조작된 날짜인 
11월 24일 로 인식해서 개표상황표에 11월 24일로 인쇄한 것입니다.

전자개표기가 분류하는데로 그냥 놔 두면 이상이 없을 것을 자꾸 인위적이고 조작된 데이타를 제어용 컴퓨터에 적용하다 보니 제어용컴퓨터가 맛이 가서 프로그램오류를 일으킨 것이죠…

1번 전자개표기가 분류하고 인쇄한 개표상황표를 보면 선관위의 변명이 얼마나 터무니 없고
황당한 변명인지 바로 뽀록이 났습니다.
더 이상 날짜오류라는 변명이 통하지 않게 된 거죠…

개표상황표의 날인된 8개 도장의 글씨체와 도장크기가 모두 일치합니다.
이는 모든 도장을 한시람이 무단도용 위조해서 개표상황표를 시후에 조작한 것입니다.

개표상황표는 개표 당일에 만들어 지지않고 방송시제공 1분데이타를 컴퓨터에 적용해서 
전자개표기도 돌리지도 않고 프린터로 그냥 인쇄한 것입니다.

존재하지도 않는 개표상황표 14,300장을 시후에 조작할려니 얼마나 똥쭐이 탔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