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쯀이 다 했다,

명쭐이 다하면 사망하게 된다.
차게 되는 것이다. 사망을….
국거수능이 그렇다.
 
그럼 헬조선은 멸망과 멸족 즉 완전한 사망으로 들어가는가?
그렇다. 그렇게 보는 것이 아니라 확실하게 죽는다.
헬조선은 죽었다.
 
증거는 무엇인가?
세가지다.
 
첫째로 경제가 이유가 아니다.
경제는 아주 무식하고 무책임 하면서 나쁘다. 지금으로부터 딱 100년전 유교바보개뚱땡이 대원구니와 이와뇽이가 공통으로 추구한게 경제다. 그것은 굉장히 아둔하고 굉장히 무책임 하며 여성스럽다. 이둘이 추구한건 조세수탈제도를 위한 경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고 500년 폭력파쇼에 기반했다. 방법이 서로 달랐을 뿐이다.
 
아파트에 올인하여서 국가경제가 말 그대로 다단계 폰지 사기국가로 아파트를 매개로 국민은행 가라시세 끼고 전국민의 다단계 조직원이나 혹은 미치광치 개쌍망치 아파트 광신도 집단을 결성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국가 사망 즉 멸망의 원인이 될수는 없다. 경제는 그처럼 하찮은 것이다. 국가부도로 갈 지언정 사망으로 가지는 않는다.  절대로.
 
비근한 비유를 들어주자면 씨부를 대주는 직업을 가진 창녀가( 일본은 100년전 항상 조선을 딱 이렇게 묘사하곤했다, 상께이 싱붕등에. 이유는 국가가 여성화가 되면 수동적이고 희밍이 없기 때문이다.) 씨뿌 대주고 뺨을 맞건 혹은 대가를 얼마를 받건 그 보상에 대한 메카니즘을 논하는게 경제다.
 
씨부 대주는 창녀 주제에 대가나 보상을 스스로 논하는 것을 자청하는 것 하고 창녀라는 직업자체를 보는 시각하고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전자는 경제학이고 후자는 철학이다.
 
 
둘째로 통일의 무산이다.
미국 CIA가 공식 정부보고서로서로서 채택한 2015년 한반도 통일전망은 그냥 잘 못 나간 정책적 판단오류 내지는 오보가 아니다. 책임있는 국가로서 미국의 국가이익을 대변하는 최고기관이 미국 국가이익과 안보의 최대의 위해요소인 한반도 통일을 시기까지 점찍어 공식보고서로 의회와 국가에 제출한 이유는 바로 위에 말한 철학적 사고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이다. 경제적인 논리가 아니다.
 
한반도통일의 적대적 위해요소인 미국의 식민지 분리정책( 한쪽은 무한지원 그리고 한쪽은 무한봉쇄, 한쪽은 무한딴지 그리고 다른 쪽은 딴지 결여)은 지금의 남한과 북한을 낳았다. 미국이 낳은 사생아인 것이다. 분리된 것이다. 가족과 가족을 분리한 악마를 떠나서 의지 자체를 서로 다르게 분리하여 성공적으로 통제해 왔다. 원래 목표가 하나는 개판으로 하나는 안 개판으로( 남과 북 어디가 어디에 속하는지는 미치광치인 너가 스스로 판단해라) 그렇게 분리하는 것이 목표였던 만큼 대성공이다. 분리가 성공한것이다.
 
이 분리성공의 대표적인 예로서 요즘 문제인 북한의 SLBM 및 핵실험을 들수 있다. 이 두개 모두 북한이 무한대로 개발하는 것을 미국은 무한대로 통제결여 즉 딴지에 철저하게 실패하고 있으나 남한은 무한딴지 즉 SLBM도 미사일도 핵실험도 강력이 통제하고 있다, 한 국가의 활동을 전면 통제중인것이다. 그러면서 북한은 무한봉쇄 남한은 무한지원하여 분리하여 왔다.
 
이렇게 해 왔슴에도 CIA가 한반도 통일을 공식보고한 것은 그것이 자연의 섭리이기 때문이다.
2015년이 지났다. 즉 공식적으로 한민족이 병.신임이 입증이 끝난 셈이다.
 
미국이 자신이 지난 백년간 헬조선에 해온일이 스스로 악마짓이었슴을 스스로 인정한게 바로 CIA보고서다.
다른 국거수능으로 이라크처럼 성공적으로 남과북을 분리한 악마짓이 대성공해왔슴에도 미국은 정신줄 놓지 않고 있었다는 증거다. 그 자신의 악마짓이 결국 실패할것이라고 내다 본 것이다.
 
그러나 정반대의 결과가 나왔다. 악마짓이 성공했다. 악마가 이긴것이다.
이렇게 되면 미국이 절대로 헬조선 그냥 놔두지 않는다.
걸레너덜쭉지로 찢어 죽일 것이다. 그게 바로 씨뿌 대주는 가장 하위의 경제논리다.
 
병.신을 입증하게 되면 그 나라나 민족은 주변국이
즉 미국과 러시아 중국과 일본이 절대로 그냥 놔두지 않는다. 걸레너덜쭉지로 찢어서 죽인다.
철칙이다.
절대로 그냥 놔두는 일 없다. 찢어 죽인다.
 
세째 경제가 이유다.
위에 경제가 이유가 아니라고 썼다. 이래서 사람은 국거수능을 잘해야 한다.
난독증들은 인간개나발들이라 다 죽여야 깐다.
 
경제는 하위개념이고 창녀가 보상을 받는 메카니즘에 다름 아니다. 여성적인 즉 극히 성적인 분야인것이다.
그런 하위개념이자 아주 하찮은 분야인 경제가 미국, 러시아, 일본 그리고 중국 모두 쫑나고 있다. 소위 말해서 각나라의 하찮은 분야가 자본주의 시장 메카니즘에 의해서 실패로 귀결 맺고 있다. 각각 이유는 다르다. 하지만 말쳐 말아먹고들 있다. 돈 찍어 내는 건 한계에 도달한다. 자명한 논리다.
 
이걸 바로 잡으려면 즉 구조조정을 하려면 8천만이 동시에 숨지는 대형 이벤트를 만들면
네나라 다 경제가 살아난다. 창녀메카니즘을 살릴수가 있는 것이다.
 
이 엄숙한 이유가 바로 위에 말하 두번째 이유
즉 병.신입증이 된거는 절대로 그만 안 놔두고 갈기갈기 찢어서 죽이는 이유가 된다.
 
간단한 비유로 창녀촌엔 병.신이 장사 입주할수가 없다. 즉시 살해당하거나 쫓겨나게 된다. 그게 경제다.
창녀촌은 국가에 필요한 메카니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