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이렇게 전쟁으로 가는구나….;;

1. 거지 폭력조직 앵벌이 집단 나와바리에 살다.
김춘삼이 운영하는(대구 거지왕 밥정히가 창조깐 천민자본주의)
거지폭력조직 앵벌이 집단속엔 악다구나밖에 안 남아
대출과 자살과 시기와 질투, 모함 그리고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아비규환 거지 앵벌이 집단 소굴을 이룬다.
 
밖에선 이게 거지 앵벌이 영등포 나와바리라고 부르나
그들 속에서는 엥벌이 거지소굴에 사는 줄을 모른다.
 
헬조선의 모습이다.
 
2. 한진해운의 부도 공시- 지금 4월23일 오전 6시 따끈한 케비에수 늬우스
한진해운이 오늘 워크아웃 신청을 낸단다. 부도난다는 뜻이지. ( 초대형 늬우스다. 98년 기아차 부도공시에서 시작 간 IMF보다 더 초대형이다.) 
그동안 누적적자만 6조. 삼성해운등 다른 업체도 구조조정이고…이건 해운이다. 운송사업.
 
징글징글하다. 아고라 저널리즘 영자끼고 인터넷에 간보기로 줄주리 띄우고…적자가 6조면 그동안 초대형 적자상태로 2, 3년은 지냈을텐데 그동안 최경환은 대출받아 아파트사라고 테리비에 나와 삐기질 햇었다. 징글징글하지? 다 빠졌지? 이제 최경환이도 새누리도? ㅎㅎㅎㅎㅎ징글징글 하지. 전쟁으로 갈 꼬얌.
 
오늘 워크아웃 신청을 내면 접수한다는 것이고 증권시장에 공시가 된다.
케비에수 9시 뉘우스 봐라. 날리 날거야.
한진이나  대기업 부도가 문제가 아니리 이렇게 되면 금융권이 무너진다.
 
그래서 3년간 공적자금 즉 니들이 낸 세금 투입해서 부도공시 막은거야.
그러면서 대출 받아 아파트사라고 삐기질하고…ㅎㅎㅎ
징글징글하지?
 
조선도 줄줄이 부도사태. 중공업 부도….
작년 사실 경기도 공단들에서 연매출액 1조정도의 중소기업 즉 코스닥 상장기업 세군데가 부도공시 되려는걸 새누리가 막았다.얘네들도 그냥 한방이 이번엔 오줌줄 놓아 버리고 싼다. 왜냐하면 1등급 대기업이 부도공시하고 그것도 총선 끝나자 마자 시원하게 대로번에서 바지내리고 똥 싸는 판에….ㅎㅎㅎㅎㅎ
 
미친 씨섹히들 미치광치 개상망치들은 오늘 주식해랴.
개폭락 할테니 사란 말이지.ㅋㅋㅋㅋㅋ
 
3. 오늘 오바마의 전쟁언급
독일에 방문해서 메르켈과 회담한 오바마는 미국 대통령으로서는 유례적으로 제 3국 순방중에 북핵 즉 전쟁사태를 의례적으로 언급하고 있다. 북한 외무상이 말 깐 한미 군사훈련중지하면 핵실험중지를 전면 거부찬 것이다. 그리고 도 혹독한 제재를 업급하면서 우엔안보리를 다시 소집하고 있다. 전쟁을 말 깐다.
 
결정적인 한방은 이거다. 타협하지 않는다고 말한것이다. 영어수능으로 아주 강한 표현인데
타협은 대부분 협박( 좋건 나쁘건) 상황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2번에서 언급한 총선후의 바지 내리고 똥 싸는 일이 바로 그동안 괄약근에 힘주고 똥사는 걸 홀딩시킨  타협안이다.
 
깐다는 뜻이지. 바지내리고 대로변에서 똥 싸겠다는 말이다.
전쟁 한다는 언급이야.
 
 
결론
1번은 염소징사가 이야기하는 헬조선의 모습이다. 염소장사는 하지만 전쟁을 반대한다.
2번은 미치광치 개상망치가 주장하는 지상천국 밥정히 왕국을 말깐다. 헬조선이 아니란 것이다. 즉 한진 삼성등 다 부도나도 미치광치 개쌍망치는 망하지 않을 것이란 주장이다. 그러나 이번엔 제2의 IMF로 갈수가 없다. 따라서 케비에수는 그렇게 주장했지만 거지왕 김춘삼은 잘 안다. 거지앵벌이 나와바리가 침해되었기 때문에 조직을 붕괴시켜야 하고 그건 전쟁을 말깐다. 미치광치 개쌍망치는 살아날 길이 전면전쟁밖에 없다.
3번은 1번과 2번을 묶어 놓은 것보다 더 갶판인 미쿡나리새기가 전면전을 원하고 있다.
 
100년전인 19세기 말의 헬조선과 100% 같은 모습이다.
아니 조금더 순박해지고 더 부드러워졌다.
 
공표하고 가는 것이다.
선전포고를 아주 인터넷으로 공표하고 가기게 그런 표현을 깐다.
 
 
그래도 모가 몽지 몰라 똥 싸는
거지 앵벌이 집단의 똘만이들.